3400 W. 6th Street. #200. Los Angeles, CA 90020

Admissions of students without regard to race, color

213-674-7850

[email protected]

3400 W. 6th Street. #200

Los Angeles, CA 90020

10:00 - 16:00

Monday to Thursday

The child has one intuitive aim: self development

회원자격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우리 Emmanuel University 홈페이지에 가입회원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회원은 4단계로 구분됩니다.

  1. 특별회원 : 총장님과 홈페이지를 관리하는 사람.
  2. 우수회원 : 학교학생, 교수, 직원들 중에서 홈페이지에서 활동이 많은 사람을 선별하여 우수회원으로 등급을 시킵니다.
    우수회원은 자료실, 커뮤니티에 글을 오릴 수 있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학교의 각종모임에 우선적으로 초대됩니다.
  3. 일반회원 : 학교학생, 교수, 직원과 우리학교를 사랑하는 분들이 일반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우수회원으로 등급이 가능합니다.
    일반회원은 홈페이지에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료실,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고 다운로드에 부분적으로 제안을 받게 됩니다.
  4. 준 회 원 : 준 회원은 홈페이지에 가입할 수는 있지만 글을 올리거나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학교의 허락을 받아야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부분적으로 볼 수 없는 것도 있습니다.
  • 이와같은 사항 중에 몇 가지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빠른 시일 안에 회원관리를 하게 될 것입니다.
  • 홈페이지를 위하여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