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00 W. 6th Street. #200. Los Angeles, CA 90020

Admissions of students without regard to race, color

213-674-7850

[email protected]

3400 W. 6th Street. #200

Los Angeles, CA 90020

10:00 - 16:00

Monday to Thursday

The child has one intuitive aim: self development

학교안전

■ 학교 응급상황 계획안

비상사태의 경우에는 침착하게 학교 직원 또는 비상 대응 팀, 담당 직원의 지시를 경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응급 상황에서는 누군가가  911에 전화를 해야 합니다.
이것은 학교 전체를포함하는 긴급한 경우 학교의 행정팀 누군가가 전화를 할 것입니다.
응급 의료와 같은 비상사태,  또는 근무시간 시간 후, 사무실이 닫혀있는 경우에는 학생이나 친구 또는 지인이 911에 전화를 하여야 합니다.

당신은 응급 처치 과정을 숙지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전화번호부의 엘로우 페이지의 응급처치 생존 가이드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그 것은 응급 의료, 지진 등 다양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당신이 911에 전화를 걸면, 운영 팀은 당신을 도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1. 당신이 호출되는 전화 변호;
  2. 만약 당신이 캠퍼스에 있는 경우 주소
    (3200 W. 블루버드 # 1205, 로스엔젤레스, CA 90010 경우.)
  3. 피해자,찾는 방법으로 어떤 특별한 방향 (즉 12층 도서관)
  4. 피해자의 상태 (즉 의식불명, 출혈, 화상, 부러진 뼈, 등)을 설명합니다.
  5. 무슨 일이 있었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부상, 어떤 도움은 주어지고 있는지 설명합니다.
  6. 당신의 이름을 제공합니다.
  7. 당신은 911이 말할 때까지 전화를 끊지 마세요.

■ 의료 응급상황 계획안
모든 학생들은 임마누엘 대학에서 공부하는 동안 (세대주 경우와 그 가족들은),  의료 보험 자체 에 대한 정책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응급 처지 의료 키트는 사무실에 보관합니다.
학생들은 누구보다 자신의 잠재적  의료 요구 사항을 알고 필요한 경우 자신의 응급 처지 용품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학생들은 응급의료를 방지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주치의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 화재상황  계확안
캠퍼스에서 화재 소방 훈련의 경우 침착하고 신속하게 진행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버몬트 애비뉴에서 메인 주차장이나 월셔불루버드로 (건물의 앞) 나가셔야 합니다.

■ 범죄상황 계획안
우리는 임마누일 대학에서 아주 작은 범죄를 경험하거나.
폭력적인 범죄 행위의 피해자인 증거가 있을  때 즉시 911에 전화 가능한한  빠른 시간에 관리 사무실에 범죄를 보고합니다.
학생들은 밤 에 캠퍼스를 떠난 후도 주의해야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